악마 사냥꾼의 나탈랴의 복수 세트 옵션을 간단하게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변경 ↓



 복수의 비를 특화시키는 세트로 주로 난사와 함께 사용합니다. 공략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세트 옵션이 변경 되었지만 세트 던전에는 변경점이 없습니다.



위치


  세트가 최소5부위(왕실 반지 있을때)가 있어야 도전할 수 있고 던전의 위치는 가까운 편에 속합니다. 워담 예배당 지하실에 잡몹들이 있으니 사용하시던 투검이나 부정다발 셋팅으로 정리하시는게 편합니다. 난이도는 매우 쉽습니다. 1막의 워담 예배당 지하실에서 으로 나가면 입구 바로 옆에 세트 던전의 포탈이 생겨납니다.





장비와 스킬 세팅



 어떤 세팅으로 가던지 쉽습니다. 보편적으로 나탈에는 난사를 사용하는데 데미지 증가를 위해 발라의 유증집중의 어깨걸이가 있으면 더 쉬워지고 새벽인검을 통해 무한 복수를 사용할 수 있어서 증오도 충분합니다. 혹시나 모를 증오 부족을 위해 전투준비 - 처벌과 증오 생성 기술을 하나 챙겨가시는것도 좋습니다. 쉽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셋팅하시기 바랍니다. 






목표와 미니맵


 맵의 크기가 작고 난사가 이동과 공격이 동시에 되서 목표 1인 90초 동안 복수의 비 계속 유지가 끝나기도 전에 클리어가 될 수도 있으니 천천히 도셔야 합니다. 인검새벽이 있으면 무한 복수로 증오도 부족하지 않으니 복수의 비를 써주는 것만 잊지 않으면 쉽게 클리어 됩니다.



 모든 세트 던전을 통틀어서 가장 쉬운 세트 던전이 아닌가 생각되는데 나탈랴 세트가 5피스가 된다면 왕실반지를 끼고 바로 도전하시면 됩니다.


□ 요약

  • 난이도 : 매우 쉬움

  • 위치 : 1막 워담 예배당 지하실에서 나가면 바로 옆에 입구가 생긴다.

  • 90초 안에 끝날수도 있으니 천천히 돌아야 한다.


 이상으로 악마사냥꾼의 나탈랴의 복수 세트 던전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악마사냥꾼의 모든 세트 던전 공략과 클리어 보상 보기


디아블로3 전 직업 세트 던전 공략과 보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