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사의 인나의 진언 세트 옵션을 간단하게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변경 ↓



 벗과 진언을 특화시키는 세트로 허리띠와 양손무기가 세트에 포함되어 있어서 원한다면 인나 6셋과 손오공 4셋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략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세트 옵션이 변경 되었지만 세트 던전에는 변경점이 없습니다.



위치


  세트가 최소5부위(왕실 반지 있을때)가 있어야 도전할 수 있고 던전의 위치는 멀지 않은 편에 속합니다. 몬스터들이 약해서 난이도는 어려움으로 하겠습니다. 몬스터들이 약해서 난이도가 어렵다는게 이해가 안되시겠지만 아래 던전의 목표에서 자세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2막의 숨겨진 야영지에서 칼데움 시장으로가 침수로에 들어가야합니다. 침수로에서 조금만 가면 세트 던전의 포탈이 생겨납니다.





장비와 스킬 세팅



 세트 던전의 목표 2가 빙결되지 않기라서 안전하게 하시려면 빙벽의 등반자아라녹의 액막이가 필요합니다. 이 아이템들이 필수가 아닌 이유가 정예몬스터가 폭발하는 얼음바닥(?)을 쓰는데 그것만 피하면 얼게 없습니다. 디아블로3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쉽게 피할 수 있는 스킬이라 컨트롤에 자신이 있으신분들은 다른 전설아이템을 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목표 1이 10미터내에 적 10마리있을때 신비한 벗 사용인데 몬스터들에게 죽지 않기 위해 화합의 반지레페브레의 독백, 인검+해탈 등으로 강인함을 최대한 챙겨가야 쉽게 깨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게 인나셋으로 소환된 벗 5마리가 예상외로 너무 쎄서 몹을 10마리이상 몰기 전에 다 죽여버리는 참사가 생깁니다. 던전의 등장 몬스터들이 약한 편이니 공격력을 30~50만으로 최대한 낮추고 가시고 용오름으로 몹을 몰아주시면서 반달차기 같은 전설로 특화되는 기술을 하나 넣어 정예몬스터를 처리하시면 되겠습니다.







목표와 미니맵


 맵의 크기가 큰편이고 언덕이 많아 진격타로 이동하시면 빠릅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목표 1인 10미터 내에 적 10마리에게 신비한 벗 사용 5회가 인나셋으로 소환된 벗 5마리가 몬스터에 비해 너무 쎄기 때문에  공격력을 30~50만으로 낮추고 가시기 바랍니다. 지형이 구불구불해서 용오름을 써도 잘 몰아지지 않으니 5회 사용까지 신경을 써주셔야 합니다. 목표 2는 컨트롤로 충분히 피해지지만 아라녹의 액막이빙벽의 등반자가 있으면 편합니다.



 생각보다 10미터가 좁고 인나 세트로 소환된 벗들이 쎄서 쉽지만 어렵게 만들어져 있는 세트 던전입니다. 아시다시피 진격타로 빠른 이동이 가능해 시간은 충분하니 목표 1을 클리어하기 위해 몹 몰이에 시간을 좀 투자하셔도 됩니다.


□ 요약

  • 난이도 : 어려움

  • 위치 : 2막 숨겨진 야영지 → 칼데움 시장 → 침수로에서 조금만 가면 입구가 생긴다.

  • 몬스터의 체력이 낮아서 공격력을 꼭 낮추고 가야 한다.

  • 생각보다 10미터가 좁다.


 이상으로 수도사의 인나의 진언 세트 던전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수도사의 모든 세트 던전 공략과 클리어 보상 보기


디아블로3 전 직업 세트 던전 공략과 보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