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의 미미(할로윈) 다음 업데이트되는 캐릭터는 루나입니다. 루나는 태생 3성 통상 캐릭터이고 공격 지원형 캐릭터입니다. 아래에서 루나의 기본 정보, 스킬, 15랭크까지 필요한 장비를 순서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정보



2020년 11월 프린세스 커넥트 일본 서버 티어 등급표



 루나는 태생 3성 통상 캐릭터로 최근 6개월간 1티어 그룹에 속해 있는 마법 공격 지원형 캐릭터입니다. 루나는 통상 캐릭터지만 리노(6성)나 곧 출시될 캬루(새해)와 함께 사용하면 엄청난 화력을 보여주기 때문에 통상이라도 픽업일 때 뽑으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주요 사용처는 아레나와 클랜전입니다. 일본 사이트인 GameWith에서 주는 평점은 9.5 / 10점이고 전용 장비를 착용한 평점은 9.5 / 10점입니다.



스킬



 유키나 유카리처럼 하나의 캐릭터에게 TP를 회복해줍니다. TP 회복량이 유키나 유카리보다 많고 스킬 순서가 초반에 주유 스킬(TP 회복)을 많이 사용하게 되어있어 아레나에서 초반에 기선제압 할 수 있고 루나 자체의 공격 데미지도 나쁘지 않습니다. 단점은 HP가 많은 캐릭터에게 주유되기 때문에 변수가 많이 생깁니다.



15랭크까지 필요한 장비



 공격 지원형 캐릭터지만 스태프 계열의 장비를 사용합니다. 



 루나는 통상캐릭터지만 픽업이 없다면 언제 뽑힐지 모르고 아레나나 클랜전에서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뽑아놓으면 무조건 좋습니다. 다만 곧 크리스마스와 새해 한정 캐릭터들이 쏟아져 나오는데 캬루(새해)콧코로(새해)는 뽑아야 하니 자신의 쥬얼 상황에 맞게 꼽지만 통언뜬으로 마음을 바꾸시는 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