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평을 위해 위메프에서 지원을 받았습니다.


 위메프 신상체험단 2기로 협찬받은 엘라스틴 마스터 블렌드 미셀라 클렌징 샴푸 후기입니다. 



샴푸의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되는 머리카락 케어, 두피 케어, 세정력, 향에 중점을 두고 사용해보았습니다. 배송이 늦어져 충분히 사용해 볼 시간이 없어서 2일 사용한 후기입니다.



 ○ 머리카락 케어 : 마스터 블렌드에 컨디셔너 제품이 있지만 미셀라 클렌징 샴푸만 사용해도 머리의 윤기나 부드러움이 살아나는 느낌이 납니다. 머리카락이 부드러워졌어요.


 ○ 두피 케어 : 샴푸 후 작은 비듬이 종종 나왔고 기름이 많이 나오는 두피를 가지고 있어요. 이거 사용해 보니 두피에 기름기도 적어졌고 일어나던 비듬도 거의 안 보이네요. 자고 일어나도 평소보다 두피에 기름기가 적네요.



 ○ 세정력 : 거품이 많이 나고 만다린 향 때문에 시원한 느낌이 나요. 오전에 왁스랑  스프레이로 머리 세팅하고 저녁에 머리를 감았는데 깔끔하게 제거되네요. 끈적임 없이 시원하게 씻겼어요.



 ○ 향 : 라임, 만다린이 들어가 상큼한 냄새가 많이 나요. 샴푸 후에도 향이 남아 있어서 머리를 만지면 상큼한 향이 나요. 스트리트 샵에서 흔하게 맡을 수 있는 냄새인데 은은하게 유지되네요. 너무 흔한 냄새다 보니 조금은 모텔이나 펜션에서 무상으로 제공해주는 싼 샴푸 냄새라는 착각도 드네요.


상품평을 위해 위메프에서 지원을 받았습니다.